막바지 할인 행사

백화점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할인 행사 
百貨店の春の定期セール、最終週末割引

全文お借りしましたが、一応ニュースはこちら。


대다수 백화점이 봄 정기세일이 마지막 주말을 맞아 막바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24일까지 원피스 페어 행사를 열어 여성 의류를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본점에서는 모피 제품도 할인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7일까지 봄, 여름 상품 특가전을 연다. 신촌점에서는 스포츠 의류 대전이 진행되고, 판교점에서는 국내외 유명 가구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에서 남성 의류를 특가로 판매하고, 강남점에서는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에 대한 할인판매 행사가 열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해외 고가 브랜드가 참여하는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AK플라자 구로 본점은 피트니스 의류를 50에서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막바지 
1.막다른 곳          行き止まり
2.(일 따위의) 마자막 단계    最後の段階、終盤、土壇場、どん詰まり


春のセールも今週末でおおむね終わりのようですね。
日本語と似ているけれど違う表現を拾ってみました。

막바지 할인 행사     最終処分セール
원피스 페어 행사     ワンピースフェア
봄, 여름 상품 특가전    春夏商品特価展
스포츠 의류 대전     スポーツウェア大展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   アウトドアウェア、アウトドア用品
해외 고가 브랜드     海外高級ブランド
10% 할인 프로모션    10%割引プロモーション



1日中地震のニュースを見ながら作業をしていました。
14日のマグニチュード6.5が前震とは…。
韓国でも随時詳細に報道しているようです。


関連記事

Comment

「대전」、考えてしまいました(^^;)。

「페어」も。外来語が本当にダメです、私。

前震ですってねぇ! 被害がどんどん拡大してるようです。お天気も悪くなるようですし、心配ですね!
  • 2016/04/16
  • ハーちゃん
  • URL
  • Edit
ハーちゃんさま^^

外来語は文字を見てもピンと来ないものも多いし、発音も日本語に引きずられやすいですよね(+_+)
私もまだまだです~。

夜間の揺れが多く、今晩も雨。
何事もないことを祈るばかりです…。
  • 2016/04/16
  • るるる
  • URL
  • Edit
Comment Form
公開設定